공부 열심히 했는데 못가는건 너무 슬프잖아요

솔직히 대학 가도 좋은곳 취업하긴 힘들어요. 근미래에는 사무직보다 딸배나 노가다같은 생산직도 결혼상대로 괜찮을 꺼에요 릿카가 그리 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