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하나하나 써가면서 뜻 외워봐야 시간만 걸리고 도움 안됨 걍 한자의 형태를 외우고 문맥상으로 의미 도출할정도만 알면됨
이상태로NTT에서 3년째 일하면서 문제 없으니 믿어도 됨

그렇게 한자는 과락만 넘기고 독해공부로 한자형태 외우며 넘기고 듣기는 미츠분쿤에겐 큰문제 없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