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거 볼 때마다

N2시험 신청하고

공부 하나도 안하다가

시험이랑 여행이랑 겹쳐서

에이 망하겠지 ㅂㅂ하고 탈주한 내가 부끄러워


왜 그런 인생을 살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