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아주 작은 소리를 들어도 자꾸 그럼

왼쪽귀가 막 진짜 씨발 시도때도없이 쫑긋댐

이러다 네코미미 미소녀가 될것같음


귀 안쪽은 괜찮아서 오히려 동음은 ㄱㅊ은데

일상생활 너무 좆같음 ㄹㅇ

나도 이게 먼지 모르겠음 귀가 아니라 정신문젠가?? 상담이라도 받아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