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머 드래프트 하는건 좆같아도 저렇게 지랄할만한 일인가 싶기도 하고

호다다다다다닥 작품 찍는거보면 좀 웃기기도 하고

어차피 난 안들었고

그냥 웃지 그냥 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