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빠는 상해반점 미치쿠사야 설녀여관 이런서클에서 if루트 핑계대면서 드리프트 쳤다고 생각하면 개꼴받을거같음 ㄹㅇㅋㅋ


그래서 이해됨 ㅇㅇ...



애초에 걍 저런 감성 자체가 이해가 잘 안되더라 기존 IP에 억지로 PC묻혀서 LGBT드리프트치는거 보는 느낌임


해리포터같은거 잘 끝내놓고 게이설정풀고 흑인헤르미온느 만들고 그런 거 보는느낌?


그런 거 만들고 싶으면 새로 만들지 뭐하러 기존꺼에...참 이해 안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