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리젠이 없을땐 글쓰기를 많이 하면 닉이 자주 보여서 도배같으니
글리젠 활발한 젠탐을 노려야 해요
및챈에서 글리젠이 많을 때는
페도
똥게이
NTR떡밥이 있어요
셋다 악질 컨텐츠닉간
악질이 되면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거래요


글리젠이 없을땐 글쓰기를 많이 하면 닉이 자주 보여서 도배같으니
글리젠 활발한 젠탐을 노려야 해요
및챈에서 글리젠이 많을 때는
페도
똥게이
NTR떡밥이 있어요
셋다 악질 컨텐츠닉간
악질이 되면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거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