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동음이 죄다 데스크탑에 박혀있어요

데탑은 윈도우인데

서버는 리눅스라 

하드를 떼서 서버에 박으면 파일이 죄다 깨져요

그래서 결국 전체 파일들을 옮겨담는 작업이 필요한데


서버 하드도 데탑 하드도 꽉꽉 차 있어요

결국 하드를 더 사야 옮길 수 있어요


근데 하드값이 또 멸망했어요


게다가 wav밖에 없는거 스트리밍하면

데이터가 동음당 몇기가씩 증발할 거에요



및챈최고부자가 되는 날 모든 저장장치를 존나 짱센

SSD를 레이드 2중 구성으로 빵빵하게 삼백테라는 만들어놓을거에요


언제쯤 부자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