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튼 것 같은데 개피곤해져있고 1시간 넘게 지나있네


일알못이라 평소엔 대본 대충 외우고 듣는디


핫산 없길래 걍 들었는데 대충 6-70%는 이해되는듯


그간 애니본게 도움이 됐나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