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금 대회탭까지 누르고 제1회 및및나메 대회 개최 라고 까지 썼다가
그러면 참여한 더러운 인남캐들 귀빠는소리를 내가 다 듣고 판단해서 상줘야하잖아
생각하고
때려치웠어요
차라리 야채 실연자위 대회를 열고말지
제가 아니라도 누군가 쌉게이 주최자가 나와 줄 거에요


방금 대회탭까지 누르고 제1회 및및나메 대회 개최 라고 까지 썼다가
그러면 참여한 더러운 인남캐들 귀빠는소리를 내가 다 듣고 판단해서 상줘야하잖아
생각하고
때려치웠어요
차라리 야채 실연자위 대회를 열고말지
제가 아니라도 누군가 쌉게이 주최자가 나와 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