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장을 뷰르든 막고라 챈을 가든


유동 응디 뒤에 숨어서 애매하게 보내는거 괘씸하거든요??



마 시바 깔라면 제대로 앞에서 까던가

익명인 닉하나도 못걸고 뷰지처럼 뒤에서 숨어서 어머~ 하지말고 제대로 하세요

팝콘 좀 들고 오게




... 이제 전 여튼 무서우니 도망갈게요 찾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