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라도 나쁜 및붕이가 있다면 인터넷에서 꼴받는 사람이 있다고 여기 저기 찾아다니면서 쏘아붙이지 마세요.
고닉이든 유동이든 Ip 추적당해서 경찰서가요.

참고로 인터넷에서 누구한테 욕 쌔게해도 모욕죄(공연성이 무조건 성립돼요) 등으로 50만원 벌금나오기도 하니 착한 인터넷 생활 하세요.
아 참고로 대통령(사람말고 그냥 대통령) 욕은 명예훼손이나 모욕죄가 성립되지 않아요.
대통령은 곧 사람이자 기관으로 취급되기 때문이래요.
혹시라도 나쁜 및붕이가 있다면 인터넷에서 꼴받는 사람이 있다고 여기 저기 찾아다니면서 쏘아붙이지 마세요.
고닉이든 유동이든 Ip 추적당해서 경찰서가요.

참고로 인터넷에서 누구한테 욕 쌔게해도 모욕죄(공연성이 무조건 성립돼요) 등으로 50만원 벌금나오기도 하니 착한 인터넷 생활 하세요.
아 참고로 대통령(사람말고 그냥 대통령) 욕은 명예훼손이나 모욕죄가 성립되지 않아요.
대통령은 곧 사람이자 기관으로 취급되기 때문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