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단 오나서포긴한테 쌀때빼곤 별지시없고
네토라레내용에 집중하고있음
거기에 비숍은 헤어짐엔딩이 대부분인데 이건 해피엔딩이네
굉장히 순한맛보고엿음
나쁘진않은데 어디서 싸야될지도 애매한 동음
그래도 그나마 괜찮았다

?? 일단 오나서포긴한테 쌀때빼곤 별지시없고
네토라레내용에 집중하고있음
거기에 비숍은 헤어짐엔딩이 대부분인데 이건 해피엔딩이네
굉장히 순한맛보고엿음
나쁘진않은데 어디서 싸야될지도 애매한 동음
그래도 그나마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