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야지 들어야지 하다가 게을러서 아직까지 못들었는데

생각해보니까 당번 = 바뀌면 걔한테 뷰지 바침 아님?

약간 그 렌탈여친처럼 비지니스 관계인 걸레임?

근데 챈 반응 보니까 그건 또 아닌 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