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뭔데 시작하자마자 에코가 겁나 나는데

뭔 내용이지 처음으로 돌아가야겠네


출퇴근시간이 2시간씩이라

하루에 동음 두개듣기 쌉쌉가능이에요





죽겠다


집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