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조사때 한번 빼고는 몰루...?¿
진짜 면접때 한번 입고가고
회사 첫날 입고 가려니까 회사에서 입지 말래
나중에 사수가 하는 말이 그런거 입고오면 신입인거 티난데 ㅋㅋㅋㅋ
회사마다 다르긴한데 자주 입을일 요즘은 없으니까
대여만 하고 빠르게 취직하는 애들 많더라
어처피 정장은 나중에 구해도 되고,
입사하면 100% 입던 정장 안 맞음 ㅅㅂ ㅋㅋㅋㅋㅋㅋ

경조사때 한번 빼고는 몰루...?¿
진짜 면접때 한번 입고가고
회사 첫날 입고 가려니까 회사에서 입지 말래
나중에 사수가 하는 말이 그런거 입고오면 신입인거 티난데 ㅋㅋㅋㅋ
회사마다 다르긴한데 자주 입을일 요즘은 없으니까
대여만 하고 빠르게 취직하는 애들 많더라
어처피 정장은 나중에 구해도 되고,
입사하면 100% 입던 정장 안 맞음 ㅅㅂ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