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쌀을 30kg 산게 엊그제 같은데 쌀통에 쌀이 8인분 정도밖에 안남은거 같음 

근데 쌀을 살려면 너무 어려운 과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쿠팡에서 시키는 건 하수에요 


 쌀이 없으니 면식과 빵식이 강제된건 개그같지만 현실이에요


가끔 냉장고 청소 플랜이 가동하는데 내일부터 격리 해제된 사람도 있겠다 청소플랜 후 쌀 재보충 각 날카로워요. 


사먹으면 안대냐는 말을 할텐데 170만원이 통장에서 증발했어요. 그런말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