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명 쌀을 30kg 산게 엊그제 같은데 쌀통에 쌀이 8인분 정도밖에 안남은거 같음
근데 쌀을 살려면 너무 어려운 과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쿠팡에서 시키는 건 하수에요
쌀이 없으니 면식과 빵식이 강제된건 개그같지만 현실이에요
가끔 냉장고 청소 플랜이 가동하는데 내일부터 격리 해제된 사람도 있겠다 청소플랜 후 쌀 재보충 각 날카로워요.
사먹으면 안대냐는 말을 할텐데 170만원이 통장에서 증발했어요. 그런말 하지 마세요.


분명 쌀을 30kg 산게 엊그제 같은데 쌀통에 쌀이 8인분 정도밖에 안남은거 같음
근데 쌀을 살려면 너무 어려운 과정이 기다리고 있어요
쿠팡에서 시키는 건 하수에요
쌀이 없으니 면식과 빵식이 강제된건 개그같지만 현실이에요
가끔 냉장고 청소 플랜이 가동하는데 내일부터 격리 해제된 사람도 있겠다 청소플랜 후 쌀 재보충 각 날카로워요.
사먹으면 안대냐는 말을 할텐데 170만원이 통장에서 증발했어요. 그런말 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