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도메 3일차째

오늘 슨도메하는데 갑자기 알을 데박 쌔게 움켜쥐는 느낌이 나더라.. 쥐어짜진다는게 이런건가?

넘무넘무 아파서 그만하고 동음껐는데


슨도메 할때 원래이럼?


및붕쿤들.. 다 변태마조여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