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달려있는 이유는 그거말고 다른 여러이유가 잇서요
하나의 기능을 쓰지 않는다고 망가뜨릴 필요까진 업잔아요

슨도메 함부로 하지말자...
차라리 연속 사정을..
아 이것도 함부로 하면 안되는구나
우리 그냥 정상적으로
아 여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치는 챈이였지 참


혼란스랍네....
일단 달려있는 이유는 그거말고 다른 여러이유가 잇서요
하나의 기능을 쓰지 않는다고 망가뜨릴 필요까진 업잔아요

슨도메 함부로 하지말자...
차라리 연속 사정을..
아 이것도 함부로 하면 안되는구나
우리 그냥 정상적으로
아 여기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치는 챈이였지 참


혼란스랍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