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아이리가 꼴리는 이유가 뭘까요???

저는 이미 코유키에게 마음을 줬건만...

이게 역NTR당하는 기분일까요??

이제 코유키의 어른뷰지로는 만족할수 없어요...

아이리쨩의 로리뷰지 앙다일뷰가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