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후에 나온거마냥 죽어도 계속 의식이 남아있고 감각이 있다면?
헤으응 나는 죽어서 아무것도 못하지만 나를 복상사로 죽인 네크로필리아 후타나리 누나에게 계석 박혀서 끝없이 가벼린다면?
헤으윽 너무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