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후에 나온거마냥 죽어도 계속 의식이 남아있고 감각이 있다면?
헤으응 나는 죽어서 아무것도 못하지만 나를 복상사로 죽인 네크로필리아 후타나리 누나에게 계석 박혀서 끝없이 가벼린다면?
헤으윽 너무꼴려

닥터후에 나온거마냥 죽어도 계속 의식이 남아있고 감각이 있다면?
헤으응 나는 죽어서 아무것도 못하지만 나를 복상사로 죽인 네크로필리아 후타나리 누나에게 계석 박혀서 끝없이 가벼린다면?
헤으윽 너무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