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은 네토리 네토라세 여튼 태그나 내용에 네토어쩌고 들어가면 거름
테구라 강간폴리같은 레이프물도 거름
마망물은 데쮸요 이러는거 듣다 피식한뒤론 못듣겠고
오호고에도 대놓고 난 오호고에 할거임 식으로 오옥거리는건 웃겨서 지움
마조물도 소프트라고 인증박힌거 정도만 듣고
후타 TS 백합물도 거르고
최면은 최못찐이라 거르고
로리는 일러보고 몸매 통짜면 거르고, 상폐는 미리보기 들어보고 대놓고 찐줌마 목소리같으면 거르고
스캇트름같은 글만봐도 역한건 말할필요도 없이 거르고
방뇨는 들어간 트랙 덜어내고
얀데레같은건 구속묘사까진 참아줄수있는데 핫산이나 클로바노트써서 대사 이해되기 시작하면 거름
오나서포는 대체로 내용이 이상한게 많다보니 내용 거르다 자연스럽게 거르게되고
이렇게 거르니 남아있는게 처녀 비처녀 안가리는 순애랑 약한 마조/오나서포나 미미나메 위주나 아껴둔 r15/전연령 인데
이래도 들을게 넘쳐남
근데 대체 얼마나 고였으면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