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성인향을 들으니까
뭔가.. 뭔가..

처음 동인지를 접했을때의 충격을 다시금 느끼고있는듯한 기분이야
적응 안대...

그치만 너무 커여운걸
몇번을 다시들어도 커여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