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가 누군데?

얼마 전 유사 R15(↑) 냈던 버튜버임


3월 31일에 주문하고 오늘 왔음

배대지 도착하고 집까지 오는데는 6일 걸렸는데

이건 이토가 잘못한 거지?





우선 문제의 머그컵

머그컵 자체는 평범한데 화질이 너무 안 좋아

얼굴 부분이 좀 흐릿하게 보일 텐데, 실제로 저래

일러는 잘 뽑아놓고 왜저랬을까





자석 뱃지

자석인줄 모르고 샀음. 일러 돌려막기




타페스트리

그때 이거 안샀으면 이토 구독해제했을듯

머그컵이 생각 안날정도로 진짜 너무 귀엽고 예쁨,,




총평


이번 한번만 봐준다,,,

만약에 살 거면 타페스트리만 사셈

솔직히 이토는 컨셉이랑 일러 원툴이라 얘보다 ASMR이나 연기 잘하는 앤 차고 넘침

근데 그 일러가 꼬ㄹ리는 걸 어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