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토가 누군데?
얼마 전 유사 R15(↑) 냈던 버튜버임
3월 31일에 주문하고 오늘 왔음
배대지 도착하고 집까지 오는데는 6일 걸렸는데
이건 이토가 잘못한 거지?

우선 문제의 머그컵
머그컵 자체는 평범한데 화질이 너무 안 좋아
얼굴 부분이 좀 흐릿하게 보일 텐데, 실제로 저래
일러는 잘 뽑아놓고 왜저랬을까

자석 뱃지
자석인줄 모르고 샀음. 일러 돌려막기

타페스트리
그때 이거 안샀으면 이토 구독해제했을듯
머그컵이 생각 안날정도로 진짜 너무 귀엽고 예쁨,,
총평
이번 한번만 봐준다,,,
만약에 살 거면 타페스트리만 사셈
솔직히 이토는 컨셉이랑 일러 원툴이라 얘보다 ASMR이나 연기 잘하는 앤 차고 넘침
근데 그 일러가 꼬ㄹ리는 걸 어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