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전기포트에다가 물 쏟아서 장장 7일을 안쓴 상태로 말렸는데도 물기 나오길래 그냥 최대한 털어내고 남아있는 물기는 전기 연결해서 강제로 증발시켜서 여전히 쓰고있긴한데...

목숨이 여러개가 아니면 이건 미친짓이니까 하지말고

아니면 전부 분해해서 다시 재조립 할 자신 있으면 직접 뜯어서 물기 다 닦고 말리면 몇시간 내로 다시 쓸 수 있긴함

근데 못뜯는 전자제품에 물기가 들어갔다고요?
망하셨네요 하하

근데 가장 빠르고 확실한건 그냥 해체해서 전부 직접 말린뒤에 재조립하는거임

자신 없으면 그냥 새로 사던가
한 비슷한 제품 5개 정도 날려먹다보면 알아서 분해조립하게 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