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전차단기 키니까 멈추긴했는데

잠깐 꺼보니 바로 지지지지직 난리나길래 다시 킴...

본체 돌아가는거 잠깐 본거같으니 본체쪽 문제는 아닌가

새벽에 개ㅈ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