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레 입장에서 말고 소비자 입장에서 보면 하나도 좋을게 없는 쪽으로 진화함

맨날 앞뒤맥락 다 자르고 아무 의미도 없는 야짤 한두개만 나오고

좀 내용 넣은 망가라고해도 컷분할도 없는 4~5장짤만 존나 양산되니까 내용으로는 물을 뺄수가 없음

그림체가 초월적이거나 컷분할 없이도 시츄를 꼴리게 그리는 몇명 빼고는 진짜 딸감으로 쓸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