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일본 한국 둘 다 쓰는 이름 머있음 클로에리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63 작성일 2022-05-18 09:51:20 https://arca.live/b/momoirocode/50613995 유이 유나 유미 미우 말고 생각이 안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브렁더파리 2022-05-18 09:51:41 답글 무현 펼쳐보기▼ 훼스탈골드 2022-05-18 09:52:23 답글 민아-미나 펼쳐보기▼ 훼스탈골드 2022-05-18 09:52:43 답글 그냥 미나 이거 되네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2-05-18 09:52:34 답글 ノムヒョン 펼쳐보기▼ 간장치킨맛 2022-05-18 09:52:46 답글 소라 펼쳐보기▼ 키쿄우 2022-05-18 09:52:46 답글 짤녀뮤ㅓ야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2-05-18 09:53:50 답글 쏘블리라는 사람이래 펼쳐보기▼ neonjugs 2022-05-18 09:52:55 답글 하나 펼쳐보기▼ 아반떼 2022-05-18 09:53:07 답글 유리 소라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2-05-18 09:55:29 답글 김야스다 펼쳐보기▼ 키쿄우 2022-05-18 09:57:03 답글 김망연네이놈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2-05-18 09:57:48 답글 유이 펼쳐보기▼ 동글동글한호랑이는굴러갈수있을까 2022-05-18 09:58:01 답글 하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국이름정도면 ㅅㅌㅊ지 [6] 간장치킨맛 2022.05.18 143 0 한국 이름이 외국어로 발음하기 힘들지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18 66 0 가끔 어떻게 발음하나 싶은 이름들 있음 [4] 아반떼 2022.05.18 87 0 내이름 일본어로 알려줄때 데박 답답함 [13] 클로에리코 2022.05.18 160 0 빅파이에 트라우마 있으니까 제발 그만해주셈 [4] 키타산블랙 2022.05.18 99 -1 마사키후와안이잖아 [3] 키타산블랙 2022.05.18 67 0 의외로 타비같은애들이 빅파이임 [6] neonjugs 2022.05.18 332 0 나는 의외로 일본인들 발음 쌉가능일듯 [3] 아반떼 2022.05.18 84 0 일본인이 발음하기 힘든 한국이름 1위 [5] neonjugs 2022.05.18 175 0 일본에서 파크 키무쿤정도면 괜찮은 한국 성임 [11] 키타산블랙 2022.05.18 147 0 이거 내일나오나봄 [12]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82 0 및붕이중에 청음샵가봤고 부산사는사람 있음? [29] ㅔㅡㅇ 2022.05.18 136 0 내년에 일본국적으로 바꾸고 이름도 바꿀 예정인데 [13] 키타산블랙 2022.05.18 173 0 우리 부모세대 ~자자 돌림도 다 일본어로 번역되던데 [8] 키타산블랙 2022.05.18 139 0 헉 님들 이름옆에 체크있는건 머고 사람있는건 머임??? [8] 흠실 2022.05.18 104 0 일본인들은 내 이름 발음 조차도 불가능한데 [8] 키타산블랙 2022.05.18 123 0 지듣노 피카피카피 2022.05.18 41 0 본명써도 일본인 코스 가능한 얘들 부럽더라 [12]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18 143 0 한국인인척 하는건 패드립을 쳤을때 뿐이에요 [4] 키타산블랙 2022.05.18 101 0 멍멍 야근 이에요 [14] 에스티바 2022.05.18 76 0 러브젤 냄새 손에 배면 기분나빠 [4] 흠실 2022.05.18 99 0 일본 한국 둘 다 쓰는 이름 머있음 [13] 클로에리코 2022.05.18 163 0 한국에서 씹덕질하면 이렇게된다고 [10] neonjugs 2022.05.18 176 0 씹덕판 한국 트위터는 장점이 없잖아 [2] 키타산블랙 2022.05.18 138 0 쵸우센진!!!!!!!~ [4] 흠실 2022.05.18 145 0 일러스트레이터는 절대 조선인 티 안내려고 하잖아 [7] 약간맛이간MC 2022.05.18 157 0 씹덕계에서 코리안의 장점이 있을까 [4] lowcat311 2022.05.18 106 0 센징인거들켜서 좋을게없잖음 [2] neonjugs 2022.05.18 94 0 일러레나 코스어들 트위터 최대한 한국인같이 안보이게 한다며 [6]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85 0 으아앙 크아앙 와앙 콘만들어주세요 [23] ㄴㅑㅇㅇㅣ21 2022.05.18 121 0 아니 이렇게 써놓으면 한국인인지 어케 알아 [11] 클로에리코 2022.05.18 362 0 갑자기 아무것도 안했는데 팔로워 늘면 좌표 찍힌거 아닌가 [3] 키타산블랙 2022.05.18 112 0 7시에 KTX타고 강릉가면 8시 30분일텐데 [4]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18 59 0 또다른 별에서 온 이상한 뉴스 [1] Gorillaz 2022.05.18 42 0 버미육 되도 [6] 온실_속의_잡초 2022.05.18 83 0 바보드라ㅏㅏㅏㅏㅏㅏ [33] ㄴㅑㅇㅇㅣ21 2022.05.18 138 0 근데 요즘 후원시스템 되게 많이 늘긴한듯 [10] FreeTree 2022.05.18 143 -1 소신발언) 리토신작 그럭저럭 꼴림 [4]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79 2 나도 건전 버미육 해볼까 [17]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18 157 0 r18듣고싶은 마음이 없어졌음 [1] 나아아쁜넘들 2022.05.18 65 0 팬박스문화가 과연 좋은쪽으로 진화했는가? [3] 키타산블랙 2022.05.18 131 0 일녀인데 갤럭시를 쓰네 [28] 클로에리코 2022.05.18 21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5-18 10: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