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일러스트레이터는 절대 조선인 티 안내려고 하잖아 약간맛이간MC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7 작성일 2022-05-18 09:44:08 https://arca.live/b/momoirocode/50613569 걸리는 순간 고로시 ON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피오나 2022-05-18 09:45:37 답글 그새끼들은 대부분 자업자득이고 펼쳐보기▼ 약간맛이간MC 2022-05-18 09:46:08 답글 키드모 ㅋㅋㅋㅋ 펼쳐보기▼ 스이긴토키 2022-05-18 09:46:45 답글 예스예스미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2-05-18 09:47:41 답글 씹덕판에서 한국인인 티를 내서 남을게 없음 한국 트위터문화가 압도적으로 음습하기도하고 펼쳐보기▼ 약간맛이간MC 2022-05-18 09:50:45 답글 ㅇㅇ씹덕판 전체가 맞겠네 펼쳐보기▼ lowcat311 2022-05-18 09:47:41 답글 짤 미쳤나봐 펼쳐보기▼ 약간맛이간MC 2022-05-18 09:48:04 답글 누누미 슴골차는 허버허버 씹가능이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빅파이에 트라우마 있으니까 제발 그만해주셈 [4] 키타산블랙 2022.05.18 99 -1 마사키후와안이잖아 [3] 키타산블랙 2022.05.18 68 0 의외로 타비같은애들이 빅파이임 [6] neonjugs 2022.05.18 333 0 나는 의외로 일본인들 발음 쌉가능일듯 [3] 아반떼 2022.05.18 85 0 일본인이 발음하기 힘든 한국이름 1위 [5] neonjugs 2022.05.18 175 0 일본에서 파크 키무쿤정도면 괜찮은 한국 성임 [11] 키타산블랙 2022.05.18 148 0 이거 내일나오나봄 [12]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82 0 및붕이중에 청음샵가봤고 부산사는사람 있음? [29] ㅔㅡㅇ 2022.05.18 136 0 내년에 일본국적으로 바꾸고 이름도 바꿀 예정인데 [13] 키타산블랙 2022.05.18 173 0 우리 부모세대 ~자자 돌림도 다 일본어로 번역되던데 [8] 키타산블랙 2022.05.18 140 0 헉 님들 이름옆에 체크있는건 머고 사람있는건 머임??? [8] 흠실 2022.05.18 105 0 일본인들은 내 이름 발음 조차도 불가능한데 [8] 키타산블랙 2022.05.18 123 0 지듣노 피카피카피 2022.05.18 41 0 본명써도 일본인 코스 가능한 얘들 부럽더라 [12]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18 144 0 한국인인척 하는건 패드립을 쳤을때 뿐이에요 [4] 키타산블랙 2022.05.18 102 0 멍멍 야근 이에요 [14] 에스티바 2022.05.18 76 0 러브젤 냄새 손에 배면 기분나빠 [4] 흠실 2022.05.18 100 0 일본 한국 둘 다 쓰는 이름 머있음 [13] 클로에리코 2022.05.18 164 0 한국에서 씹덕질하면 이렇게된다고 [10] neonjugs 2022.05.18 176 0 씹덕판 한국 트위터는 장점이 없잖아 [2] 키타산블랙 2022.05.18 138 0 쵸우센진!!!!!!!~ [4] 흠실 2022.05.18 145 0 일러스트레이터는 절대 조선인 티 안내려고 하잖아 [7] 약간맛이간MC 2022.05.18 157 0 씹덕계에서 코리안의 장점이 있을까 [4] lowcat311 2022.05.18 106 0 센징인거들켜서 좋을게없잖음 [2] neonjugs 2022.05.18 95 0 일러레나 코스어들 트위터 최대한 한국인같이 안보이게 한다며 [6]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86 0 으아앙 크아앙 와앙 콘만들어주세요 [23] ㄴㅑㅇㅇㅣ21 2022.05.18 121 0 아니 이렇게 써놓으면 한국인인지 어케 알아 [11] 클로에리코 2022.05.18 362 0 갑자기 아무것도 안했는데 팔로워 늘면 좌표 찍힌거 아닌가 [3] 키타산블랙 2022.05.18 113 0 7시에 KTX타고 강릉가면 8시 30분일텐데 [4]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18 59 0 또다른 별에서 온 이상한 뉴스 [1] Gorillaz 2022.05.18 43 0 버미육 되도 [6] 온실_속의_잡초 2022.05.18 83 0 바보드라ㅏㅏㅏㅏㅏㅏ [33] ㄴㅑㅇㅇㅣ21 2022.05.18 138 0 근데 요즘 후원시스템 되게 많이 늘긴한듯 [10] FreeTree 2022.05.18 143 -1 소신발언) 리토신작 그럭저럭 꼴림 [4]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79 2 나도 건전 버미육 해볼까 [17]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18 157 0 r18듣고싶은 마음이 없어졌음 [1] 나아아쁜넘들 2022.05.18 65 0 팬박스문화가 과연 좋은쪽으로 진화했는가? [3] 키타산블랙 2022.05.18 131 0 일녀인데 갤럭시를 쓰네 [28] 클로에리코 2022.05.18 215 0 하아에휴한심 의 길이가 길어질수록 뭔가 뿌듯히자읺음...? [15] FreeTree 2022.05.18 161 -9 페더 터치로 기분이 좋아지는 메커니즘이 판명됨 [7] Tensorcrisis 2022.05.18 182 1 근데 미오단은 실존함? [14] 금요일밤 2022.05.18 115 0 포푸라 오호고에 내놔 [5] 키쿄우 2022.05.18 11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5-18 10: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