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일본인이 발음하기 힘든 한국이름 1위 neonjug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5 작성일 2022-05-18 10:14:37 https://arca.live/b/momoirocode/50615431 황근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2-05-18 10:14:55 답글 호앙구누추루 펼쳐보기▼ 키타산블랙 2022-05-18 10:14:56 답글 후오앙쿤추르 펼쳐보기▼ 이거잘됨 2022-05-18 10:15:18 답글 따흐흑 펼쳐보기▼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0:15:29 답글 온실_속의_잡초 2022-05-18 10:19:10 답글 *수정됨 ホワーン グーン ツール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상엔 야한게 너무많아 [9] 꼼꼼이도배단 2022.05.18 104 0 출근하기싫다 [21] 상시 2022.05.18 117 0 요즘 저녁에 할거없을때 하는짓 [8] 쿠루하루딱밤치다걸린및붕이 2022.05.18 79 0 및냉면 먹으러 나가야겠다 [9] 클로에리코 2022.05.18 77 0 배달비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서 [8] neonjugs 2022.05.18 108 0 중국인 이름중에 쓰하오 있었는데 [5] 아반떼 2022.05.18 57 0 이사람들 나빼고 다 일본인여친사기고있었내.... [5] 브렁더파리 2022.05.18 83 0 중국인들이랑 일본어로 대화해보면 [10] 스이긴토키 2022.05.18 116 0 및배달음식 줄이니까 지출 엄청 줄었어 [5] 클로에리코 2022.05.18 67 0 사실 일본어보다 짱깨어가 더 문제일듯 [6] 이거잘됨 2022.05.18 99 0 튀김우동 큰컵은 왜이리 맛이 없지 [2] 페도료나강간순애 2022.05.18 74 0 윤씨면 일본어로 이쁜거같음 [7] 쿠루하루딱밤치다걸린및붕이 2022.05.18 171 0 아 밥먹어야하는데 귀찮아 죽겟네 [10] 클로에리코 2022.05.18 71 0 일본애들은 현 어케발음하냐 [20] 최면학_명예교수 2022.05.18 149 0 한국이름정도면 ㅅㅌㅊ지 [6] 간장치킨맛 2022.05.18 144 0 한국 이름이 외국어로 발음하기 힘들지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18 66 0 가끔 어떻게 발음하나 싶은 이름들 있음 [4] 아반떼 2022.05.18 88 0 내이름 일본어로 알려줄때 데박 답답함 [13] 클로에리코 2022.05.18 161 0 빅파이에 트라우마 있으니까 제발 그만해주셈 [4] 키타산블랙 2022.05.18 99 -1 마사키후와안이잖아 [3] 키타산블랙 2022.05.18 68 0 의외로 타비같은애들이 빅파이임 [6] neonjugs 2022.05.18 333 0 나는 의외로 일본인들 발음 쌉가능일듯 [3] 아반떼 2022.05.18 85 0 일본인이 발음하기 힘든 한국이름 1위 [5] neonjugs 2022.05.18 175 0 일본에서 파크 키무쿤정도면 괜찮은 한국 성임 [11] 키타산블랙 2022.05.18 148 0 이거 내일나오나봄 [12]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82 0 및붕이중에 청음샵가봤고 부산사는사람 있음? [29] ㅔㅡㅇ 2022.05.18 136 0 내년에 일본국적으로 바꾸고 이름도 바꿀 예정인데 [13] 키타산블랙 2022.05.18 173 0 우리 부모세대 ~자자 돌림도 다 일본어로 번역되던데 [8] 키타산블랙 2022.05.18 140 0 헉 님들 이름옆에 체크있는건 머고 사람있는건 머임??? [8] 흠실 2022.05.18 105 0 일본인들은 내 이름 발음 조차도 불가능한데 [8] 키타산블랙 2022.05.18 123 0 지듣노 피카피카피 2022.05.18 42 0 본명써도 일본인 코스 가능한 얘들 부럽더라 [12] 최면학과_노예1호 2022.05.18 144 0 한국인인척 하는건 패드립을 쳤을때 뿐이에요 [4] 키타산블랙 2022.05.18 102 0 멍멍 야근 이에요 [14] 에스티바 2022.05.18 76 0 러브젤 냄새 손에 배면 기분나빠 [4] 흠실 2022.05.18 100 0 일본 한국 둘 다 쓰는 이름 머있음 [13] 클로에리코 2022.05.18 164 0 한국에서 씹덕질하면 이렇게된다고 [10] neonjugs 2022.05.18 176 0 씹덕판 한국 트위터는 장점이 없잖아 [2] 키타산블랙 2022.05.18 138 0 쵸우센진!!!!!!!~ [4] 흠실 2022.05.18 145 0 일러스트레이터는 절대 조선인 티 안내려고 하잖아 [7] 약간맛이간MC 2022.05.18 158 0 씹덕계에서 코리안의 장점이 있을까 [4] lowcat311 2022.05.18 106 0 센징인거들켜서 좋을게없잖음 [2] neonjugs 2022.05.18 95 0 일러레나 코스어들 트위터 최대한 한국인같이 안보이게 한다며 [6] 나루미초음파 2022.05.18 18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5-18 10: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