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이름이 윤인데 생각보다 일본어로 윤 나쁘지 않은듯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윤씨면 일본어로 이쁜거같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0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클로에리코
키타산블랙
Ohet
타비큘라
브렁더파리
볼레로
에스티바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및및및및/동동동동 챈챈
[1]
49
0
일본어 과제하는 김에 말차랑 차도구를 삿어요
[4]
58
0
동음 한동안 안들으면 팅글이 돌아올까?
[4]
65
0
오호고에라는 건 사실 흥미로워하는 목소리를 말하는걸 의미하는게 아니었을까
[4]
101
0
전 냉면보다
[6]
54
0
코스어를 일본어로 말하면 레이어임?
[10]
132
0
라텍스장갑 개꼴템이네
[32]
320
0
a4000도 많이 추천했던거같은데
204
0
냉면 특)
[10]
77
0
냉면 가위질 많이해야됨
[6]
107
0
여름에 먹는 냉면에는 낭만이 있다
[7]
59
0
냉면의 계절이 온다
[4]
60
0
세상엔 야한게 너무많아
[9]
104
0
출근하기싫다
[21]
117
0
요즘 저녁에 할거없을때 하는짓
[8]
79
0
및냉면 먹으러 나가야겠다
[9]
77
0
배달비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서
[8]
108
0
중국인 이름중에 쓰하오 있었는데
[5]
56
0
이사람들 나빼고 다 일본인여친사기고있었내....
[5]
83
0
중국인들이랑 일본어로 대화해보면
[10]
116
0
및배달음식 줄이니까 지출 엄청 줄었어
[5]
67
0
사실 일본어보다 짱깨어가 더 문제일듯
[6]
99
0
튀김우동 큰컵은 왜이리 맛이 없지
[2]
73
0
윤씨면 일본어로 이쁜거같음
[7]
171
0
아 밥먹어야하는데 귀찮아 죽겟네
[10]
70
0
일본애들은 현 어케발음하냐
[20]
149
0
한국이름정도면 ㅅㅌㅊ지
[6]
144
0
한국 이름이 외국어로 발음하기 힘들지
66
0
가끔 어떻게 발음하나 싶은 이름들 있음
[4]
88
0
내이름 일본어로 알려줄때 데박 답답함
[13]
161
0
빅파이에 트라우마 있으니까 제발 그만해주셈
[4]
99
-1
마사키후와안이잖아
[3]
67
0
의외로 타비같은애들이 빅파이임
[6]
332
0
나는 의외로 일본인들 발음 쌉가능일듯
[3]
84
0
일본인이 발음하기 힘든 한국이름 1위
[5]
175
0
일본에서 파크 키무쿤정도면 괜찮은 한국 성임
[11]
148
0
이거 내일나오나봄
[12]
182
0
및붕이중에 청음샵가봤고 부산사는사람 있음?
[29]
136
0
내년에 일본국적으로 바꾸고 이름도 바꿀 예정인데
[13]
173
0
우리 부모세대 ~자자 돌림도 다 일본어로 번역되던데
[8]
140
0
헉 님들 이름옆에 체크있는건 머고 사람있는건 머임???
[8]
105
0
일본인들은 내 이름 발음 조차도 불가능한데
[8]
123
0
지듣노
41
0
본명써도 일본인 코스 가능한 얘들 부럽더라
[12]
14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