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씨가 일본에도 있는 성씨라 본명까도 모르더라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본명써도 일본인 코스 가능한 얘들 부럽더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43
작성일
댓글
[12]
글쓰기
키타산블랙
클로에리코
키타산블랙
최면학과_노예1호
키쿄우
최면학과_노예1호
간장치킨맛
최면학과_노예1호
약간맛이간MC
최면학과_노예1호
스이긴토키
최면학과_노예1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일본어보다 짱깨어가 더 문제일듯
[6]
99
0
튀김우동 큰컵은 왜이리 맛이 없지
[2]
73
0
윤씨면 일본어로 이쁜거같음
[7]
170
0
아 밥먹어야하는데 귀찮아 죽겟네
[10]
70
0
일본애들은 현 어케발음하냐
[20]
148
0
한국이름정도면 ㅅㅌㅊ지
[6]
143
0
한국 이름이 외국어로 발음하기 힘들지
66
0
가끔 어떻게 발음하나 싶은 이름들 있음
[4]
87
0
내이름 일본어로 알려줄때 데박 답답함
[13]
160
0
빅파이에 트라우마 있으니까 제발 그만해주셈
[4]
99
-1
마사키후와안이잖아
[3]
67
0
의외로 타비같은애들이 빅파이임
[6]
332
0
나는 의외로 일본인들 발음 쌉가능일듯
[3]
84
0
일본인이 발음하기 힘든 한국이름 1위
[5]
175
0
일본에서 파크 키무쿤정도면 괜찮은 한국 성임
[11]
147
0
이거 내일나오나봄
[12]
182
0
및붕이중에 청음샵가봤고 부산사는사람 있음?
[29]
136
0
내년에 일본국적으로 바꾸고 이름도 바꿀 예정인데
[13]
173
0
우리 부모세대 ~자자 돌림도 다 일본어로 번역되던데
[8]
139
0
헉 님들 이름옆에 체크있는건 머고 사람있는건 머임???
[8]
104
0
일본인들은 내 이름 발음 조차도 불가능한데
[8]
123
0
지듣노
41
0
본명써도 일본인 코스 가능한 얘들 부럽더라
[12]
143
0
한국인인척 하는건 패드립을 쳤을때 뿐이에요
[4]
101
0
멍멍 야근 이에요
[14]
76
0
러브젤 냄새 손에 배면 기분나빠
[4]
99
0
일본 한국 둘 다 쓰는 이름 머있음
[13]
164
0
한국에서 씹덕질하면 이렇게된다고
[10]
176
0
씹덕판 한국 트위터는 장점이 없잖아
[2]
138
0
쵸우센진!!!!!!!~
[4]
145
0
일러스트레이터는 절대 조선인 티 안내려고 하잖아
[7]
157
0
씹덕계에서 코리안의 장점이 있을까
[4]
106
0
센징인거들켜서 좋을게없잖음
[2]
94
0
일러레나 코스어들 트위터 최대한 한국인같이 안보이게 한다며
[6]
185
0
으아앙 크아앙 와앙 콘만들어주세요
[23]
121
0
아니 이렇게 써놓으면 한국인인지 어케 알아
[11]
362
0
갑자기 아무것도 안했는데 팔로워 늘면 좌표 찍힌거 아닌가
[3]
112
0
7시에 KTX타고 강릉가면 8시 30분일텐데
[4]
59
0
또다른 별에서 온 이상한 뉴스
[1]
42
0
버미육 되도
[6]
83
0
바보드라ㅏㅏㅏㅏㅏㅏ
[33]
138
0
근데 요즘 후원시스템 되게 많이 늘긴한듯
[10]
14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