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급으로 잘나온 볶음밥
백미쾌속의 진밥스러움 해소를 위해 밥하는 물을 25% 줄였더니 볶음밥하기 딱 좋은 상태더라
문제는 이게 내 아침겸 점심이고 똑같은걸 저녁에도 먹어야 해요
동음얘기: 그러고보니 저 페일톤 영혼냠냠 동음 나왔었음?


역대급으로 잘나온 볶음밥
백미쾌속의 진밥스러움 해소를 위해 밥하는 물을 25% 줄였더니 볶음밥하기 딱 좋은 상태더라
문제는 이게 내 아침겸 점심이고 똑같은걸 저녁에도 먹어야 해요
동음얘기: 그러고보니 저 페일톤 영혼냠냠 동음 나왔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