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앙 정권이었고
내가 파출소 아조씨였을 때
나한테 잡일 몰빵시키고 지들은 시원한데서 몰래 쉬던 여경 둘(경장, 경사) 봤는데

진급 누락되었는지 아직도 그 계급 그대로고
나한테 시켰던 7시간동안 스쿨존 근무 지네들이 하고 있네ㅋㅋㅋㅋ

청으로 가겠다고 맨날 노래 쳐부르고 댕기더니 기분좋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