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무리 상폐라고 까지만
그런 상폐조차 가질 수 없는 우리가 진정한
상폐가 아닐까...?
+)오히려 우리는 상장된 적도 없고 폐지만
되었으니 엄밀히 말하면 상폐가 칭찬 아닌가?
ㄷㅇㅇㅇㄱ) 세리상은 이미 거대 주식이여서 폐지될 일 없음


아무리 상폐라고 까지만
그런 상폐조차 가질 수 없는 우리가 진정한
상폐가 아닐까...?
+)오히려 우리는 상장된 적도 없고 폐지만
되었으니 엄밀히 말하면 상폐가 칭찬 아닌가?
ㄷㅇㅇㅇㄱ) 세리상은 이미 거대 주식이여서 폐지될 일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