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후보도 모르고 정치도 몰라서 무효표만 우다다다 던질 것 같은데


휴일가격이 서울왕복이라니

데박 귀찮아요


전철은 에어컨도 안켜줘


더워



집에갈때 점심으로 밋버거나 잔뜩 사들고 들어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