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할걸 ㅅㅂ....

완존  으아앙이에요

간계밥 후다닥  해치우고
투표도 후다닥 뽑아버리고

황금같은 휴일 친구들이나 불러볼까요..

역시 귀찮으니  동음이나 들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