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랑 강의가 없으니까

저번에 틀어두기만하고 제대로 안들은 강의 필기를 하러 다시 강의 영상을 키는 나자신..

그래.. 그냥 과로가 내 삶의 낙인걸로 하자..
차피 시험기간이니까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