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 보니까 여동생 가슴 스쳣다고 의식하는거랑
오늘은 먼 면도기로 신호니 머니 생각하는게 컨셉이 아니라 진심이면 여동생 입장에서 굉장히 곤란할듯
배다른 15년만에 처음본 여동생 아닌한 그런 생각하는거 정상 아님

글 보니까 여동생 가슴 스쳣다고 의식하는거랑
오늘은 먼 면도기로 신호니 머니 생각하는게 컨셉이 아니라 진심이면 여동생 입장에서 굉장히 곤란할듯
배다른 15년만에 처음본 여동생 아닌한 그런 생각하는거 정상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