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일본 걍 비싸자나
햄버거세트가 8천원하고
음료수 캔 하나에 무조건 천원 넘고
음식점에서 아무리 싼거 먹어도 7,8천원하고

내가 기억하는 한국은 김밥천국에서 치돈 큰거 시켜도 6천5백원하던 한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