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잘때 이불 밖으로 발 내놓고 자면

커신이 발 잘라간다는 소리 듣고 무서워서

무적권 이불에 발 쏙 집어넣고 잤는데

그게 습관이 돼버려서

발이 이불 속에 없으면 잠을 못자겟어

얇은 이불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