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하루이틀 아님
내 기억으로 6개월 넘음
내 글에만 대충 비추 박는새끼 한명정도 있음 나머지는 비추가 있으니까 추가로 박는 및붕이들이고
나도 하루 빡쳐서 너네도 다 비추먹어봐라하고 비추 준적 있고
비추사건 이후로 한동안 조용햇는데 요즘 또 튀어나옴
근데 인간적으로 반년이상 저지랄하는건 스트레스 받음
이거 하루이틀 아님
내 기억으로 6개월 넘음
내 글에만 대충 비추 박는새끼 한명정도 있음 나머지는 비추가 있으니까 추가로 박는 및붕이들이고
나도 하루 빡쳐서 너네도 다 비추먹어봐라하고 비추 준적 있고
비추사건 이후로 한동안 조용햇는데 요즘 또 튀어나옴
근데 인간적으로 반년이상 저지랄하는건 스트레스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