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디스크는 기본이고 뉴스보면 석면 작업하다가 암 걸럈다고도 하던데 건강허개 전역허는건 진짜 축복인듯.

내 동기중에 멀쩡하게 걸어나간놈이 별로 없었음. 포병이라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