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1박 2일 워크샵을 가는데 회의에서 대표가 "놀러가는 거니까 연차 하루 소진한다" 시전
2. 듣고있던 팀장급 반발
3. 한발 물러서서 내놓은 결론이라는게 연차 안 쓰는 대신 창립기념일 쉬는거 퉁치겠다도르
이러니까 다들 이갈면서 이직각이나 잡고있지 병신좆소

1. 1박 2일 워크샵을 가는데 회의에서 대표가 "놀러가는 거니까 연차 하루 소진한다" 시전
2. 듣고있던 팀장급 반발
3. 한발 물러서서 내놓은 결론이라는게 연차 안 쓰는 대신 창립기념일 쉬는거 퉁치겠다도르
이러니까 다들 이갈면서 이직각이나 잡고있지 병신좆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