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박 2일 워크샵을 가는데 회의에서 대표가 "놀러가는 거니까 연차 하루 소진한다" 시전

2. 듣고있던 팀장급 반발

3. 한발 물러서서 내놓은 결론이라는게 연차 안 쓰는 대신 창립기념일 쉬는거 퉁치겠다도르


이러니까 다들 이갈면서 이직각이나 잡고있지 병신좆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