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배달시켜놓고 책상에서 잠들어서 방금일어남
배달왔다가 돌아가서 2만원날림 + 저녁 못먹어서 배고파뒤질거같음 + 책상에서 자서 목허리 끊어질거같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