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및챈 최면음성 뉴비입니다.
처음에 가지고 있는 오디오 장비가 XM4여서 그걸로 들었는데, 이어폰으로 동음 들으려니까 도저히 못견디겠어서 글 써봅니당.
일단 헤드셋은 소니에서 만든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며, 정가는 40~45정도 합니다.
지금 xm5가 나와서 중고 매물이나 미사용품, 그리고 판매하는 상픔도 가격이 많이 내린 상황입니다.
먼저 동음 청취시 외부 소음(에어컨 돌아가는 소리, 선풍기 소리, 작은 말소리등등)을 거의 차단해 줍니다. 막 옆에서 사람이 말하거나 쾅!하는 소리 등등 너무 큰 소리는 차단하지 못하지만, 일상적 소음은 차단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중저음의 반복적인 소음은 귀신같이 잡습니다(a.k.a 배기음)
음질은 어떻냐 음질을 창조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40mm 돔형 드라이브에 DESS Extreme, QN1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음질이 아주 그냥 ㅅㅂ 개쩝니다.
또한 소리가 나오면서 주변 공기를 울리는 경우가 있는데(콘셔트장 가면 소리로 울리는 느낌 생각하면 됨) 이게 뭐가 좋냐면, 미모리 촉수최면같은거 들을때 실제로 귀가 핥아지는 느낌이 납니다. ㅇㅇ
또 블루투스 헤드셋 치고는 상당히 배터리가 오래가는데요, 완충 3시간 30시간, 급속충전 10분 5시간이어서 배터리가 0%여도 빠르게 충전가능합니다.
단점은 이걸로 동음 듣고 다시는 이어폰으로 동음 못듣습니다.
또 xm3기종도 있는데 둘이 스펙 거의 차이 안납니다. 돈이 딸린다 하시면 xm3(가격 와방 내림) 사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신 이거 읽고 가는 대신 최면동음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