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시급의 1/4도 조금 못미침 ㄹㅇ;
주말에도 작업시키는데 추가수당 안 주고 쥰내 부려먹음
씹년들 지들 월급 존나 토막토막내서 병사들 급으로 낮추면 지랄발광할거면서
그냥 면제받고 그 기간동안 사회나가서 편돌이 해도 군생활 3번 더 한거 보다 더 많이 벌어갈듯
최저시급의 1/4도 조금 못미침 ㄹㅇ;
주말에도 작업시키는데 추가수당 안 주고 쥰내 부려먹음
씹년들 지들 월급 존나 토막토막내서 병사들 급으로 낮추면 지랄발광할거면서
그냥 면제받고 그 기간동안 사회나가서 편돌이 해도 군생활 3번 더 한거 보다 더 많이 벌어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