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싶은데 1트랙 반도못듣고 잠들어서 제대로 된 후기는 못쓰겠음


대충 들어본 느낌으론 유우카 얘가 인게임에선 똑부러지고 떽떽거리는 이미지였는데


asmr버전은 약간 느긋하고 얌전한 느낌이라 센세랑 둘만 있을 땐 이런 느낌인 건가 싶어서 좋았음


그리고 그 생각 한 이후로 잠들어버림


얘도 노노미 asmr마냥 다 듣는데 며칠 걸릴 듯..



그리고 이 글 올리면서 확인해봤는데 벌써 2작품 합쳐서 7천장 팔았네ㅋㅋㅋ


잘팔리는거보니 시즌3도 무난하게나올거같아서 든든합니다 다음엔 아로나 만들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