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들은얘긴데 무당한테가서 이래저래생긴거 자꾸보인다 몸도 너무 안좋다했더니 그거 무슨무슨 신이다 신내림받을거아니면 누름굿해야 몸 편해질거다해서 누름굿받고 안보이게되고 건강해짐 ㄹㅇ

근데 뭔 주기마다 누름굿을 쳐 해야되는건지 무당이랑 연락 계속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