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후세계만이 존재할뿐
누구나 죽으면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세계로 가게될거에요
저는 바다가 보이는 별장에서 장식품 제작같은거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이 올때까지 기다릴거에요
죽음은 끝이 아니라고 Missy께서 말씀하셨어

사후세계만이 존재할뿐
누구나 죽으면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세계로 가게될거에요
저는 바다가 보이는 별장에서 장식품 제작같은거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이 올때까지 기다릴거에요
죽음은 끝이 아니라고 Missy께서 말씀하셨어